고영욱 인스타 개설
현재 고영욱 인스타를 개설하면서 구설수에 올라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인스타를 개설 하는 것이 연예계 복귀를 시사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도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러한 추정을 하는 이유가 고영욱 인스타를 개설했다는 단순한 이유가 아닙니다. 거기에 남긴 글 때문에 이러한 말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고영욱 사건
고영욱은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당시 미성년자 성폭행 사유였는데 이 때 1명도 아닌 3명을 네 번이나 저질렀습니다. 충분히 계획적인 의도가 있었고 미성년자에게 술까지 마시게 하는 행위까지 저질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일반인이 아닌 공인이었기 때문에 이 사건은 엄청난 관심이 쏠렸었고 연예계에도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동성범죄자라는 낙인이 찍히며 전자팔찌까지 찼는데 이제 와서 인스타를 개설하고 글을 남기니 네티즌들은 당황스럽다는 반응입니다.
고영욱 인스타 내용
인스타의 주된 내용은 세상과 소통하고 싶다는 이유였습니다. 과연 누가 아동성범죄자와 소통하기를 원할까요? 저는 그 사건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치가 떨리는데 참 뻔뻔하기 짝이 없다고 생각되네요.
9년간 단절된 시간을 보냈기에 계속 이렇게 생활할 수 없다는 핑계를 대었는데 그 당시 피해자들은 9년이 아닌 평생을 아픔속에서 살아가야 합니다. 그것도 1명이 아닌 3명이요. 당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았고 2015년도에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신상정보 5년과 위치 추적하는 전자발찌 3년 착용을 명령받았습니다.
현재 3년은 충분히 지났기 때문에 전자발찌는 풀린 상황이고 신상정보 기간도 올해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능력없이 지냈기 때문에 아마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슬그머니 수면 위로 올라오려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돈이 없으면 막노동이라도 하고 공장도 다니면서 생활을 해야지 참 철면피를 깐 것 같네요.
이런 생각을 가진 것은 비단 저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고영욱의 공개된 트위터와 인스타에 가보면 네티즌들이 이와 관련해서 저랑 비슷한 생각을 댓글로 표현해 놓은 글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고영욱 유튜브 복귀 언급
고영욱은 인스타 뿐만 아니라 유튜브 복귀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습니다. 유튜브도 관심은 있지만 현재로서는 용기가 나지 않는다는 입장을 내놓았는데 결국 유튜브도 기회를 봐서 하겠다는 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이 유튜브를 많이 하고 돈이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런 속내를 드러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당시 사건을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영원히 머릿속에 각인시키고 있을 것입니다. 고영욱 인스타, 고영욱 유튜브 이런 글들이 오히려 그를 더 관심있게 만들어주는 요소이니 신경을 꺼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