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신동수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 이유와 논란의 SNS 인스타 캡쳐본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야구선수 신동수는 2001년 6월생 삼성라이온즈 내야수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인지도가 탑급이 아닌 신인 선수가 왜 이렇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달구게 되었을까요?
그것은 바로 신동수 SNS가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신동수 SNS는 철저하게 비공개로 운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몰랐지만 최근 익명의 누군가가 커뮤니티 사이트에 이와 관련된 의혹을 제기하면서 거의 기정사실화가 되어버린 케이스입니다. 참고로 위에서 말하는 SNS는 신동수 인스타입니다.
해당 신동수 인스타 SNS에서의 비판대상이 너무나 많았고 그에 대한 언어까지 상당히 거칠었다는 점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희롱, 장애인 비하발언까지 서슴치 않았고 심지어 본인을 응원하는 팬들까지도 욕했던 정황이 포착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 사진처럼 XX범이라며 비하하였습니다.)
본인을 가르쳐주고 이끌어주는 코치, 야구선배 비하는 물론이고 삼성 라이온즈의 연고지인 대구까지 욕하는 글들을 보면서 누리꾼들은 도가 넘은 것이라며 분노에 가득찬 상태입니다.
그 선수의 기량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이러한 것들이 명백한 사실로 밝혀진다면 실제 선수생활은 끝났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게 공인이자 야구선수인데 이것은 본인의 문제 뿐만 아니라 구단 전체 이미지에도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욕까지 써가면서 장애인을 비하하였네요)
(멘트 자체가 충분히 성희롱으로 볼 수 있는 글귀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팬들에게도 이런 글을 남겼습니다.)
실제 인성적으로도 상당히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일어난 것이라고 생각하고 추악한 면모가 SNS를 통해서 드러났기 때문에 참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감정 컨트롤을 못한 것이 아니라 그냥 머리가 참 나쁜것 같습니다. 인성 뿐만 아니라 생각자체를 하지 않다보니 이런일이 금방 이슈화가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참 잘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